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다원소식

다원소식

다원소식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물한방울 안넣은 순수 100% 착즙이 나왔습니다.
작성자 다원식물원 (ip:)
  • 작성일 2015-03-24 12:34:0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289
평점 0점

서산시 아로니아 영농조합법인은 3농혁신 사업으로 충남도와 서산시의 지원으로 지역 농가들이 참여하여 6차산업을 틀을 만든 법인으로 국내 최대의 아로니아 열매 생산 농장입니다.

서산아로니아 착즙액은 身土不二 국내산으로 열을 가하지 않아 영양소가 파괴되지 않고, 농축 환원한 제품이 아닌 물 한방울 넣지않고, 씨와 껍질까지 순수 100%착즙하여 효능을 극대화하였으며, 아로니아는 섭취후 몸속에서 12시간 지속하므로 휴대가 간편한 파우치 및 집에서 드실수 있게 병으로 만들었습니다.

현존하는 제품중 최고의 정직한 아로니아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아로니아는 아래와 같은 많은 효능이 있습니다.

하지만 아로니아 제품은 그렇지 않습니다. 이제 차이점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1.  크게 농축액과 착즙액이 있습니다.

2. 착즙액 중에서도 물을 넣지 않고 짜는 착즙액  물을 넣는 착즙액이 있습니다.

3. 씨까지 착즙한 것과 열매만 착즙한 것.

4. 국내산과 폴란드산.


1. 농축액과 착즙액의 차이

아로니아는 탄닌과 안토시아닌, 각종 천연비타민 과 천연무기질, 오메가 3 등이 지구에 존재하는 베리류중에 가장 많이 들어있는 열매입니다.

농축액은 착즙한 것을 7배이상 농도로 열을 가해 농축과정을 거치는것으로  열을 가하면서 열에 약한 비타민 및 안토시아닌등 각종 영양소가 파괴된것이고, 더욱 문제는 농축한 것을 다시 10배이상의 물을 넣으면서 맛이 없으니 거기에 구연산이나 액상과당을 석는것입니다. 

아로니아의 좋은것들은 다 없어지고 설탕과 탄산보다 더욱 강한 산이 들어가니 몸이 좋아질리가 없겠지요.

왜 그러면 그런것들을 쓸까요.

그건 원료 유통이 쉽고 가격이 저렴해서랍니다. 이게 과연 몸에 좋을까요. 도리어 해롭다는 생각이 드네요.

하루 권장 당이 25g이라는 한번으로도 넘어가니 참 걱정입니다.

반면 착즙은 생과를 분쇄하거나 갈아서 풍부한 영양소를 유지하지만 제조 공정이 까다로워 단가가 상승합니다 .

아로니아의 안토시아닌 및 각종 영향소를 생각한다면 건강을 위해 먹는 아로니아는 당연히 착즙을 드셔야 합니다.



2. 물을 넣지 않고 짜는 착즙액과 물을 넣는 착즙액


착즙액에 95%이상만 과채주스라 표시되고  그 미만은 과채음료, 혼합음료로 표기됩니다.

아로니아원액으로 만든 즙은 어떤것도 (액상과당, 구연산, 착향료, 정제수) 들어가면 안됩ㄴ다. 심지어 물 조차도.

우리가 열매를 집에서 갈아먹을때 휴럼이나 녹즙기를 씁니다. 그때 즙을 내기 위해서는 물을 넣고 또는 요구르트를 액체류를 넣게 됩니다. 그래야 아로니아 즙을 낼수 있기 때문이지요.

시중에 출시된 아로니아 착즙들은 공장에서 짜기 위해서 물을 넣습니다. 하지만 하지만 아로니아 100%원액이라고 표시되어 있고 실제 전화를 하여도 물을 넣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건 제품이 나온다음에 별도로 물을 안넣었다는 얘기지 공정중에 물을 안넣었다는 얘기이겠지요.

농축과 착즙처럼 성분분석표에서 물을 표기 하지 않으니 맛으로 판단하여야 합니다. 열매를 드셔본 분들은 당연히 아시겠지요.

하지만 다 사서 먹어 볼수 없으시니 구별법은 서산 아로니아 순수 착즙액은 20~25mm가 1회 권장량이고 타사 제품은 80ml에서 100ml가 됩니다.  서산아로니아순수 착즙액은 25ml에서 명현반응(어지럽거나 속이 울렁거림)이 이러나시는분이 계시는데 이것은 호전반응이라고 합니다. 대부분 약한 분들이 이러나며 건강은 분들은

느끼지를 못합니다. 하지만 건강한 분들도 서산 아로니아 순수착즙액을 100ml 한번에 드시면 대부분 어지럽거나 속이 울렁거립니다. 왜냐하면 물 한방울 넣지 않고 순수하게 씨까지 착즙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물 한방울 넣지 않고 착즙액을 하는곳은 서산아로니아외에는 아직 없습니다.


3. 씨까지 착즙한 것과 열매만 착즙한 것.

탄닌은 폴리페놀의 일종으로 떫은 맛을 내는 물질입니다. 그것의 효능은 항산화 작용, 활성 산소 제거, 항암효과과 탁월합니다. 아로니아의 폴리페놀 함량은 아시이베리의 400배입니다. 이 탄닌은 씨에도 다량 함유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씨까지 착즙하여야 하는데 이또한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서산아로니아착즙액에는 포함되었다는 사실입니다. 그래서 떫은맛을 약간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4. 국내산과 폴란드산.

신토불이란 말이 있습니다. 몸과 태어난 땅은 하나라는 뜻으로 제 땅에서 산출된 것이라야 체질에 잘 맞는다는 말입니다. 일부 아로니아 제품들이 폴란드산을 좋다고 하지만 대한민국이 더욱 선진국이며, 우리가 열매를 직접 볼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유통과정에서 그 것이 과연 제대로 될지는 한번 곰곰히 생각해보세요.

그래서 대부분 폴란드산은 농축액인것입니다. 농축과 착즙의 차이는 위에서 설명하였으니 모르시면 "생생정보통 과일주스이 배신"이라는 동영상이 10분이니 꼭 보시기 바랍니다.

폴란드 착즙액도 일부 성분표를 보면 가장 좋다는 착즙액의 30ml당류표시가 12g이고 열량은 55kcal이라고 표시되어있습니다. 서산아로니아착즙액의 성분표는 당류 1g이고 열량은 10kcal입니다. 물론 서산아로니아착즙액의 성분표는 성적의뢰를 한것으니 믿을수 있지요.  식품공장 사장님들의 말씀 이건 첨가물을 넣지 않고는 안된다고 하니 확인할 방법이 없으니 답답하겠지요. 광고는 100% 순수한 착즙이라고 하는데요.


아래사진 및 동영상을 보시고 문의사항이 더 계시는 분은 010-4477-8515 대표이사 이희준에게 문의주세요

 


<농축과 착즙의 차이를 설명하는 생생정보통 방송분> 


 

 

 

 

 

 

<농축액은 환원하는 과정에서 물을 다시 넣는데 그 과정에서 맛이 없으므로 여러가지 첨가물을 넣지요> 







<아로니아 농축주스를 가열해서 농축한것은 열을 가하므로 안토시아닌 및 각종 영양소가 파괴되는것을 설명한것>







<아로니아 농축주스의 환원에 들어가는 액상과당의 문제점을 설명하는 모습>

<농축액을 왜 쓰는지의 대한 설명이겠지요. 결국 돈이네요>

 



<아로니아의 재배 모습입니다.>

<아로니아 꽃과 열매가 정말 이쁘지요, 이쁜 만큼 효능도 최고입니다>



<아로니아 생과를 택배 보내는 모습>







<서산아로니아 칠자화 및 아로니아 축제를 하며 체험하는 모습>









<3농혁신 비전선포식에서 농업분야 대표로 발표하는 모습>




<제일 앞자리의  안희정 도지사님의 모습>

<허승욱 부지사님의 모습>


<모든 행사가 끝나고 도지사님과 부지사님, 국회의원님과 단체장님들과 사진 촬영>


첨부파일 크기변환_IMG_2241.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0 / 2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